항공구급장비 구매 (긴급)입찰공고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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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구급장비 구매 (긴급)입찰공고 아래와 같이 입찰 구매하고자 공고합니다. 1. 입찰(공고)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항공구급장비 보강
다. 입찰방법 : 견적입찰(최저가낙찰제) 라. 기초금액 : 14,433,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마. 납품기한 : 계약일로부터 30일 2. 견적서 제출 및 개찰 가. 제출마감 : 2013. 10. 25(금) 15:00 나. 개찰일시 : 2013. 10. 25(금) 15:30 다. 제출 및 개찰장소 : 중앙119구조본부 행정지원팀 3. 입찰 참가자격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의 참가자격을 요건을 갖춘 자 나. 위 업체 중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 전자계약 체결이 가능한 업체.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 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을 받지 않은 자 4. 견적제출 방법 가. 견적가격서 1부(부가세포함, 밀봉, 직접제출), * 우편접수 불허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는 주민등록등본) 1부 다. 인감증명서 1부 라. 통장사본 1부 마. 위 업체 중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 전자계약체결이 가능한 업체. 5.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기한 내 견적제출자 중 예정가격의 이하의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 나.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추첨을 통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 다. 계약 대상자로 통보받은 업체는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미체결 또는 부적격 사유 발생시에는 다음 순위의 업체와 계약을 체결 6. 기타 참고사항 가.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는 업체는 붙임 규격서를 숙지하고 견적서를 제출하여 주셔야 하고,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기타 문의사항은 중앙119구조본부(계약담당 ☎031-570-2018, 조계호)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3. 10. 21. 중앙119구조본부 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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